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SNS 및 프린트
facebook
twitter
프린트

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공고

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.

 

1. 대 상 : 2017학년도 2학기 등록 대상자 중 경제사정이 곤란한 자

2. 등록금액 분할 횟수 : 2회

3. 납부방법 : 1차 납부 - 2017년 8월 21일(월) ~ 25일(금) 

? 2차 납부 - 2017년 10월 16일(월) ~ 20일(금) 

4. 신청기간 : 2017년 6월 23일(금) 까지

5. 제출서류 : 등록금 분납 신청서 1부

6. 제 출 처 : 학생교무처 (fax. 043-740-1059)

7. 기 타

   가. 등록금 1차분 납부 후 휴학시에는 등록금을 완납한 후 휴학하여야 한다.

   나. 2차분 미납 시 미등록 제적처리되며 1차분은 환불되지 않는다.

   다. 등록기간 내에 미납할 경우 분납신청은 무효화되며 추가등록기간에 전액을 납부해야 한다.

   라. 이전학기에 등록금 분할납부자 중 2차분을 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아 제적통지서를 받은 학생은 대상에서 제외한다.

   마. 1)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후 2) 학자금 융자를 신청을 할 경우 1)또는 2) 중 하나를 취소하여야 한다.


입학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