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고의 인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특성화 교육!
안녕하세요 경영학과 연제은 교수입니다.
이번주는 유통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.
유통은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직접 제조 회사를 만나지 않아도 쉽게 구매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.
즉 유통이라는 기능이 없다면 우리가 원하는 제품을 구하기 위해서 멀리 이동을 해야 하고, 제품에 대한 정보도 쉽게 구하지 못하여
구매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이 유통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.
그래서 많은 기업들은 편의점, 대형마트, 온라인, 전문매장, 백화점이라는 유통 경로를 이용하여
소비자가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유통 전략을 택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 이번주는 유통에 대해서 학습해 보시기 바랍니다.
그럼 열심히 하세요
연제은